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때문에 짜증나는 주인공!!!! 짜증이 났습니다. 주인공이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팬션으로 휴가를 가게 되었는데...

    스트레스가 쌓인 모든것을 날려버릴것만 같았던 주인공은 이곳에서 비밀을 방을 발견을 하게 되면서 모험을 떠나게 되는 재미있는 스토리 마크 탈출맵 1.5.2 위험한휴가 입니다.


    마크 탈출맵 1.5.2 위험한휴가 원작자 링크

    http://blog.naver.com/songsic53/40168144958

    간단 소개 난이도 어려움!!

    열일곱가지의 각기 다른 엔딩


    엄청나게 많은 상자들이 있네요. 저 상자들을 하나하나 열어보세요~

    위험한 함정들을 힘차게 해처 나갈수 있게끔 해주시는 것이 시간을 조금이라도 절약하며 맵들을 통과해야합니다.

    여러 가지 앤딩으로 주어지고 있으면서 하나씩 클리어 할수가 있어요. 

    역시 함정들을 빠져 나가는 것은 그 어떤 맵이라도 매우 힘겨움을 느낄수가 있는데 정확한 점프만이 살아 남을수가 있어요. 

    여러군데에 다양한 종류의 블럭들이 군대군대 있는데 컨트롤을 잘해서 이동해야 하세요.


    여러 가지 엔딩 장면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하나씩 완성해 나가면서 새로운 글귀들을 찾아 볼수가 있으세요.

    이제 사다리를 다고 정상까지 모두 올라가 주시면 서서히 마지막 엔딩 까지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어요. 

    맨위상단에 해설자들은 탈출은 성공하였지만 진실을 밝혀 내지 못하고 조금은 아쉬운 미션 클리어를 보여주고 있네요.


    조금 다른 맵보다는 어둠 침침한 상태로 진행이 되고 있어서 인지 앤지 우울한 느낌이 들고 있어요. 

    주위에 놓여 있는 상자에서 밝게 비춰 수는 횟불을 사용하면서  꼭 필요한 단서들을 찾아 다음 장소로 이동할수 있도록 하세요. 

    어디서나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점프를 제대로 못하면 참 힘들고 짜증이 날만큼 똑같은 함정과 장해물들을 재도전 해야 한다는것이 너무 나도 어려운것 같아요. 

    그래서 초보자들과 고수들 컨트롤 차이가 하늘과 땅차이라 다들 말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재미있고 알찬  위험한휴가 탈출맵을 즐겨보세요.

    Posted by 피플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