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의 끝판왕급이라고 하는 이수가 메인보컬인 엠씨더맥스 노래모음을 지금 올려보네요. 다들 아시다피시 데뷔는 2000년에 했는데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남성그룹이지요.

    지금 여러분의 마음을 풀어주는 '엠시더맥스'의 곡들을 함께 감상해 볼수 있는데 슬픔을 뮤직의 멜로디에 담아 놓은 듯한 감성의 곡들을 은은하게 귓가에 전하게 되는 부드러운 곡들을 지금 만나볼께요.

    어디에도 함께해요라는 첫곡을 먼저 감상해보세요.

    상당히 유명하고 제가 항상 즐겨듣고 있는 잠시만 안녕 입니다.

    행복하지 말아요 청취해보세요!

    One Love라는 곡도 타이틀로 올려보네요 지금 감상해보세요!

    M.C THE MAX (엠씨 더 맥스) OFFICIAL영상도 있어서 첨부해봤습니다.

    깊은 한 숨을 몰아쉬는 듯한 리듬이 들려오면, 마음이 왠지 무겁게 느껴지게 되네요.사랑의 감성과 아픔을 표현한 그들의 곡들로 마음의 여유를 느끼게 되는 순간들을 함께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는데요, 여러분의 기분을 은은한 멜로디의 선율로 감싸 안아주는 듯한 느낌을 위에 선곡한 '엠씨더맥스 노래모음을 들어봤어요.

      

    스쳐 지나간 인연의 아픔을 다시 돌이켜 보는 아련한 추억의 모습들이 리듬과 함께 차분한 감성으로 이어주게 되는 즐거움을 위에 선곡한 뮤직의 리듬으로 느껴 보시게 될 것 같아요.

      

    사랑의 느낌과 떠나버린 인연의 소중함을 전햊게 되는 아픔의 감정들을 그들이 부르는 곡들을 통해 만나게 되실 것 같네요.엠씨더맥스 노래모음(M.C The Max)의 정말 좋은곡들로 은은한 리듬속에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보시기 바랄께요.

    Posted by 피플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