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에는 자신이 찾고자 하는 정보들을 지금소개해드리는 미국구글 바로가기로 많은 정보를 찾을수있는데 역시 검색은 역시 구글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해주네요. 전세계인들이 사용하고 있고 가장큰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지요.

    여러분들은 지금 소개해드리는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를 이용해서 많은 양의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위에 화면은 직접 접속해본 사진을 캡쳐를 해봤습니다. 한국서비스와 크게 달라진 부분은 하단에 한글에서 google seach라는 항목이 영어로 써있게 보이네요.

    이제 서치바에 검색을 해보면 한국의 여러가지 정보필터링때문에 실망하셨던 분들은 정말 정보의 신세계를 맛볼수 있을꺼랍니다.


    위에 붉은색 글자를 선택하면 직접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중국링크로 접해본 모습이에요. 한자와 그리고 중어가 눈에 보이네요.


    위에 화면의 경우에는 일본으로 접속해본 모습입니다. 검색은 동일하게 창에 검색하고자하는 단어를 누르고 하면 되는데 일본이다보니 오타쿠 자료를 찾을때 유용할듯 싶네요.ㅎㅎ


    혁명의 나라!! 프랑스의 모습이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가본 호주사이트의 모습이에요. 여러가지 풍경사진들을 구할때 이곳에서 찾아보니 멋진사진들을 많이 건진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영국의 모습인데 위에 화면은 어떤 상징인지는모르겠네요. 국내에 네이버의 점유율로 인해서 구글이 그렇게 힘을 못쓰고있다고 하는데 하지만 요즘 달라진 모습은 차차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께서도 위에 미국구글 바로가기 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다른언어로 검색하셔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자료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Posted by 피플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