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업데이트된 마크,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apk 무료설치법, 베타2 리뷰를 함께 봐주세요. 저도 정말 좋아하고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정말좋아하시고 항상 플레이 하는 마크버전에 대해서 한번 리뷰를 해볼께요.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apk 무료설치를 해보면 화면과 처럼 나옵니다. 지금 보니까 다양한 텍스쳐 팩이 나왔네요. 하지만 아쉽다고 할만한건 전부 유료버전밖에 없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마크도 8천원정도 하는데 저건 거의 3천원이 넘는거 같더라구요.

    이건 도시 텍스쳐팩의 모습이에요. 3천3백원인데 저도 처음으로 구입해봤는데 퀄리티도 좋고 특히나 여러 맵들이 잘 되어 있어서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보세요. 후회는 안할듯 싶네요.ㅋㅋ

    베타2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apk 무료설치하면 로고가 위에처럼 나올꺼랍니다. 이제 처음 실행해봤는데 뭐 버전표기가 잘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특별할건 없고 업뎃숫자 말고는 없지요.

    그러고 보니까 멋진 모닥불 괴담 스킨팩역시 나왔네요. 가격은 천구백원정도하구요.

    블레이즈가 몸을 불타오르면서 플레이어를 공격을 하네요.  저녀석이 전에는 공격 할때 쿨타임시간이 이상하게 빨라서 플레이어가 당황했거든요. 하지만 이제 정상속도로 공격을 하네요.

    이건 레일위에 올라가 있는 티엔티 마인카트가 있는데 점화를 해서 폭발을 할때 정상적으로 딱 맞는 시간에 터지지 않던 현상이 고쳐졌어요.

    탱탱거리면서 뛰어 다니는 슬라임 몬스터가 보이는군요. 슬라임 이 정상적으로 높이 뛰지 않던 현상이 나타났는데 이제 화면처럼 잘뛰는게 보이네요.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apk 무료설치후에 플레이를 할기위해서는 반드시 맵이 필요하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맵을 생성해야하는데 화면처럼 맵월드에서 만들데 전에는 영어가 크레이트 뉴월드에서 크레이트 뉴라고 영어문자가 새롭게 수정되었습니다 뭐 크게 이건 상관없는데 세세하게 바꾼거 같네요.~

    내몸을 폭발해버리겠다!! 이러면서 플레이어게 항상 무섭게 달려들어서 자폭해버리는 녹색의 괴물 크리퍼네요!! 이녀석역시 아까 봤던 티엔티마인카트와 마찬가지로 저모하 할때 소리를 추가했어요.

    도전과제과 새롭게 나왔네요. 이걸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 엑스박스 라이브 계정에 회원가입한후에 로그인해서 플레이 해아한다는사실 기억하세요. 잠깐 시간만 내면 진자 재미있게 꿀잼의 도전과제 퀘스트를 할수가 있어요.

    아 갑자기 침대를 보니까 급 졸리네요. ㅋㅋ 저걸 땅위에 설치해봤거든요. 그이유는 전버전에서 탈출맵이나 여러 커스텀맵을 해보셨던분들은 한번에 왜 설치했는지 알껀데 전에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없어서 급 당황 했던분들 많았을텐데 일어나기 버튼이 정상적으로 추가되었어요.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리소스팩들도 소소하게 업데이트 해서 추가가 되었네요. 뭐 사용방법은 여러분들께서 더욱 잘알기 때문에 설명을 안할테지만 저 리소스팩을 적용해서 더 재미있는 마크를 할수가 있지요.

    마크1.0.0/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apk 무료설치 베타2버전의 테스터 신청은 https://play.google.com/apps/testing/com.mojang.minecraftpe에서 여러분들이 직접 하고 재미있게 할수가 있어요. 지금 한번 해보세요.!!

    Posted by 피플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