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친구들과 진짜 재미있게 플레이 할수있는 마인크래프트 0.15.0 탈출맵 실험실을 준비를 해봤어요. 이맵의 특징은 말이죠!! 여러가지 점프맵과 알찬스토리로 구성된 마크 0.15.0 탈출맵 실험실의 비극 [0.14.3및 그하위버전도 전부 호환됩니다.] 다운받아서 재미있께 해보세요.

    영상리뷰도 있는데요 밑에 리뷰보시기 전에 동영상을 보면 더 이해하기 편하시답니다. 마크 0.15.0 정식판 탈출맵 실험실  다운설치링크는 여기 에서 가셔서 블로그백호님 포스티엥서 받을수 있습니다.


    강력추천 재밌는 마크 0.15.0 탈출맵 실험실 스토리 리뷰

    일단 제작자분을 소개를 해드려야 겠지요. 바로 백호님께서 제작을 하셨고 제목을 아실테고 아무튼 알찬스토리의 맵을 만나볼수가 있답니다.

    갑자기 주인공 기억력 상실이 된건지???? 갑자기 생각이 안난다고 하네요. 학교에서 분명 코까지 골면서 자고 있었다고 하는데 친구들이 자기만 안깨워주고 전부 가버린모양입니다. ㅠㅠ'

    혼자남은 주인공 이제 집을 가기위해서는 학교에서 벗어 나야겠지요. 아니 근데 무슨 학교가 마로도 아니공 ㅋㅋ 공중에 있는 사다리를 잘 타고 위까지 영차영차 올라가야 합니다. 헉헉 힘들군...

    올라가니 집에 도착한게 아니였어 ㅠㅠ 바로 세이브 포인트 지점이 나오네요. 설마설마하는 2단계 드로퍼가 나오게 되는데 ./... 옆에 외길로 가고 나서는 밑으로 다이빙해서 물로 떨어져야합니다.

    이렇게 떨어지면 다시 안쪽 물가쪽으로 들어가면 길이 나타납니다. 또다시 사다리가 나타나는데 하늘높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이후에는 많은분들이 기다리시는 고난이도의 점프맵이 기다리게 됩니다. ㅋㅋ

    다이아 블럭으로된곳을 여러분들께서 밑으로 떨어지지 않게 잘 건너 뛰어야 겠지요!! 무사히 통과!!

    스토리가 너무 길어서 통과하고 70프로 지점까지 왔어요. 이젠 아빠와의 대화를 나눌 시간이에요. 엄마도 있구요~ 

    엄마와 아빠와 주인공이 나눴던 이야기는 다름아닌 아버지의 유언이였던거 였습니다. ㅠㅠ 모든 말씀을 하고 나서 숨을 거두신 주인공의 아퍼지 정말 슬프네요.

    이제는 혼자서 살아야 하는 주인공인데 이젠 인생의 모험을 떠나야합니다. 바로 마인카트를 타고 말이죠!!

    이렇게 약간 슬픈 결말이 되었지만 정말 스토리가 꽉찬 재미를 여러분들께서 플레이해서 느낄수가 있을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제작자 백호님의 엔딩설명인데요. 저번편보다는 약간 짧다고 하고 제작자분께도 인정하는 내용이 재밌다고 하네요. 마크 0.15.0 탈출맵 실험실 재미있는데 제가 맨위부분에 올려드린 제작자분 블로그 링크로 가셔서 다운해서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오늘 토요일이네요. 저도 오늘 마크하면서 재밌게 놀려고요 ㅋㅋ

    Posted by 피플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