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에서 항상 멜로디가 떠오르는7080노래모음연속듣기를 준비를 했어요.하늘에 떠 있는 반짝이는 별들의 인사를 받으며, 감성이 전해지는 리듬을 함께 감상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어둑한 밤이 되면, 변하는 신데렐라 처럼 여러분의 마음을 더욱 들뜨게 하는 리듬속에 빠져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선곡한 아득한 7080노래들을 감상하면서, 가슴속의 정다운 이야기를 나눠 보세요.

    사랑과 평화 - 한동안 뜸 했었지라는 곡으로 시작되네요.

    바다새 - 사랑하고 있어요 

    사랑과 평화 - 장미

    오늘 포스팅 7080노래모음연속듣기의 마지막인 김완선 - 오늘밤을 마지막으로 올려보네요.

    시간의 제약이 없다면, 무슨 일이 든지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는 분들의 모습을 보며, 추억으로 향하는 옛 정취의 7080 뮤직들을 위에 선곡해 보았어요.

    감성으로 다가가는 편안함을 통해 리듬의 선율이 시간의 제약을 보다 부드럽게 이끌어 주게 된다는 것을 느껴 보세요.

    세월의 빠름을 알게 된다면, 나이가 들어 간다는 생각에 조급함이 앞서게 되는데요, 뮤직이 전해주는 감성의 멜로디를 함께 감상하면서, 많은 생각들을 이끌어 보세요.

     

    그동안 하지 못 했던 일들의 상상을 함께 이어가는 리듬감이 시간의 재촉을 느긋하게 만들어 주게 되는 것 같아요.부담을 덜고, 편안한 리듬의 시간들을 7080노래들과 함께 해 보아요.

    '힘나는음악' 관련 글 more
    Posted by 피플쿨